하나님의교회 설교 추천- 트위티의 추천 영상모음

2021. 2. 21. 22:00[영상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는 만큼 우리의 마음도 따뜻하게 녹여줄 하나님의 교회 설교 추천 영상들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교는 정말 은혜롭고 마음에 와 닿는 말씀이 많아서 아직 들어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어보시길 추천해요!

하나님의 교회 설교 추천 첫 번째

트위티의 첫 번째 하나님의 교회 설교 추천! 바로 '기도하는 마음 기도하는 손'입니다. 
기도는 간절히 바라는 게 있을 때, 심적으로 괴로울 때뿐 아니라 하루를 마치고 기도하기도 하고 밥 먹기 전에 감사 기도를 올리기도 하는 등 자주 하게 되는데요. 이 설교를 듣다 보면 기도라는 행위가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 그리고 기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히나 저는 이 설교에 등장하는 예화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알브레히트 뒤러의 '기도하는 손'이라는 작품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알브레히트 뒤러의 '기도하는 손'

이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설교 예화로 나오는데 무척이나 감동적이랍니다. 그래서 가장 첫 번째 추천 영상으로 소개하게 되었어요!

 

 

기도하는 마음 기도하는 손

어려운 형편에 처해 있던 독일의 화가 알브레히트 뒤러는 친구의 희생적인 뒷바라지 덕분에 마침내 화가로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자신을 위해 기도하는 친구의 손에 감동을 받아 ‘기도

watvmedia.org

하나님의 교회 설교 추천 두 번째

두 번째는 바로 '죄 사함의 비밀과 유월절'입니다. 영상 썸네일부터 흥미로워 보입니다~ 언젠가는 죽을 수밖에 없는 인류의 정해진 운명에 대해 의문을 갖게 하고 그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는 설교랍니다. 그리고 죽음의 운명에서 벗어날 영생의 방법까지 설명하고 있죠.

사실 우리는 창세 전부터 이미 창조된 천사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영상을 통해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죄 사함의 비밀과 유월절

[새 언약 유월절로 죄를 사해주시는 분은 누구인가?]하늘에서 사망에 이르는 죄를 짓고 이 땅에 온 인류를 구원하시려고성자시대에는 예수님께서,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watvmedia.org

하나님의 교회 설교 추천 세 번째

하나님의 교회 설교 추천 그 마지막은 바로 '행위대로 가는 천국과 지옥'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이 바로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되는가? 하는 문제일 텐데요! 과연 사후세계란 존재할까요? 성경은 이에 대해 어떻게 설명하고 있을까요?

pixabay

성경은 부자와 나사로의 비유를 통해서 이 땅에서 각각의 행위대로 천국과 지옥으로 가게 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천국과 지옥은 어떤 곳일까요? 그리고 어떻게 해야 천국에 가고 어떻게 했을 때 지옥에 가는 것일까요? 

 

 

행위대로 가는 천국과 지옥

[사람이 죽은 후, 각각의 행위대로 가게 되는 천국과 지옥]하나님께서는 부자와 나사로의 비유, 요한과 다니엘의 계시를 통해지옥은 모든 악이 심판받는 영원한 고통과 형벌의 장소임을 알려

watvmedia.org

이상으로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 설교 추천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설교도 조금 넣어서 추천해보았어요ㅎㅎ 힘들고 바쁜 생활 속에서 하나님의 교회 설교 들으시면서 마음의 휴식을 한번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