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뱃길 산책하기

2020. 10. 10. 22:37[일상]

안녕하세요~ 제 첫 포스트네요 ㅎㅎ

요즘 가을이 되면서 날씨가 선선해졌어요! 그래서 저와 가족들은 아라뱃길로 산책을 나가기로 했답니다.

아라뱃길은 산책로가 넓고 풍경이 정말 예뻐서 그런지 산책 나온 가족들이 정말 많았어요~

자전거 전용 도로가 있어서 그런지 자전거 타는 사람도 정말 많고요.

저희 가족도 한참 동안 풍경을 구경하면서 걸었답니다.

 

산책하다 만난 뜻밖의 손님..!

한참 산책하다가 땅에서 지네를 만났어요.

신기한 마음에 위험을 무릅쓰고 가까이 가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빨간 다리가 아주아주 많은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_+

 

아라뱃길 따라 흐르는 물을 보니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도심에서 벗어나 이렇게 자연 속에서 산책하다 보면 힐링이 되더라고요.

시간이 되신다면 가족들과 아라뱃길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수동 맛집 추천- 온량  (5) 2020.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