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맛집 추천- 온량

2020. 11. 1. 17:13[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동에 맛있는 맛집을 다녀와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온량'이라는 식당인데요. 무척 맛있는 양식집입니다~

넓은 크기의 가게는 아니고 한 4~5 테이블이 놓여있었던 거 같아요. 온량을 찾는 사람들도 무척 많아서 대기 시간도 조금 있었답니다. 저는 앞에서 이름을 적고 메뉴를 미리 고른 다음에 연락이 올 때까지 주변을 조금 걸어 다녔어요 ㅎㅎ 한 40분 기다렸을 때 연락이 왔답니다!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분위기도 있고 약간 옛날 골동품 상점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에요~

 

얼마 안 있어서 메뉴가 바로 나오는데요~ 제가 주문한 것은 토마 호크 포크 커틀렛과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랍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그릇들도 가게 분위기랑 꼭 맞는 것 같아요ㅎㅎ

가게 직원분이 포크 커틀렛을 시키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세요! 사실 기억은 잘 안 나는데 좋은 부위를 썼다고 말씀해주셨던 것 같아요...ㅋㅋㅋ

아무튼 맛은 정말 훌륭했어요~ 포크 커틀렛 처음에 한입 먹고 눈이 커졌거든요..! 로제 파스타도 매콤해서 계속 손이 갔답니다. 양도 무척 많아서 2명이서 갔는데 다 못 먹고 나왔다는 후문이...ㅠㅠ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식당에 맛있는 식사를 찾고 계신다면 성수동에 있는 온량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는 로제 파스타 추천드립니당ㅎㅎ

 

 

온량

★★★★☆ · 서양음식전문점 · 성수1가2동 668-54

www.google.com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라뱃길 산책하기  (3) 2020.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