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아는언니-마가복음 객관식 성경퀴즈 문제!

2021. 1. 3. 19:50[영상추천]

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가 소개해드린 하나님의교회 아는언니! 기억나시나요? 

유튜브 하나님의교회 아는언니 채널

열심히 성경퀴즈를 찾아서 올려주시는 하나님의교회 아는언니 덕분에 저는 요즘 성경 지식이 많이 쌓여가고 있어요. 성경 문제를 풀다 보면 시간 순삭이라서 어느새 제 최애 채널이 되어버렸답니다! 이번에도 하나님의교회 아는언니가 재미있는 퀴즈를 올려주셨길래 함께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아는언니 퀴즈 맛보기

오늘 소개할 퀴즈 영상은 '마가복음에 '(없음)'은 몇 개? 마가복음 객관식 성경퀴즈 문제'편입니다. 저번에 제가 리뷰한 영상은 서술형이었는데 오늘은 객관식이라서 모르면 찍을 수 있어요ㅎㅎ
그래서 객관식이면 조금 더 쉽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풀어보니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제가 멘붕이 왔던 문제는 바로 마지막이었어요.

Quiz 10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신 시간 - 예수님께서 운명하신 시간) * 마가복음 중 절 내용이 '(없음)'인 것의 개수 =?

저는 마가복음 성경 찬스 쓰고 말았어요..^^ 저한테만 이렇게 어려운 건 아니겠죠?
(저한테만) 조금 어려운 마가복음 객관식 성경퀴즈! 나머지 9문제들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