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영상설교- 에덴의 역사와 성령시대 구원자

2021. 2. 7. 20:35[영상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영상설교를 하나 추천하고자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정말 좋은 영상설교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추천할 영상설교는 '에덴의 역사와 성령시대 구원자'입니다.

꼭 추천하고 싶은 하나님의교회 영상설교

이번 영상설교를 제가 추천하고자 하는 이유는 전 인류의 피할 수 없는 운명, 죽음의 근본적 원인에 대해 설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 태어난 모든 사람들은 언젠가는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pixabay

'문제가 있는 곳에 해답이 있다'는 말처럼 죽음이 맨 처음 시작된 곳에서 죽음의 운명을 해결할 수 있는 해결 방법도 찾을 수 있습니다.

성경을 살펴보시면 알 수 있듯 인류의 죽음이 가장 먼저 시작된 곳은 바로 에덴동산입니다. 하나님께서 선악과를 먹으면 죽게 되니 선악과를 먹지 말라는 법을 내리시고, 그 법을 어긴 아담과 하와가 결국 죽음에 이르게 되었다는 것이 에덴동산에서 시작된 죽음의 시초이죠.
여기까지가 다들 잘 알고 있는 에덴의 역사입니다. 하지만 에덴동산에는 죽음에 이르게 하는 열매인 선악과뿐 아니라 죽음을 멈추고 생명에 이르게 하는 생명과도 있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죽음에 이르게 된 역사 그 이면에 숨겨진 생명의 길, 생명과가 무엇인지 영상으로 한번 확인해보세요!

 

 

에덴의 역사와 성령시대 구원자

[언약궤 좌우의 그룹 천사가 지키고 있었던 것은 무엇인가?]에덴동산의 생명과와 언약궤와 새 언약 유월절의 비밀을 알아야비로소 인류가 죄에서 해방받고 영원한 천국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watvmedi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