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하나님, 우리 영혼에게 건네주시는 생명수 한잔

2020. 11. 15. 23:59[성경연구]

안녕하세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얼마 전에 한 기사를 보았는데, 고대 유적지에서 발견한 씨앗이 발아에 성공해 열매까지 맺었다고 해요.

 

2천년만에 열매를 맺은 씨앗

위 사진이 바로 그 주인공이랍니다. 종류는 대추나무 씨앗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그 씨앗이 얼마나 오래된 줄 아시나요? 무려 2천 년 전이랍니다..! 2천 년 전 대추나무 씨앗이 현대에 발견되어 열매를 맺은 것이죠!

 

씨앗을 연구하는 사라샬론 박사

2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씨앗이 물을 만나니 그 생명이 깨어났다고 해요. 2천 년의 장구한 세월도 물을 만나면 생명으로 활짝 피어나는 모습을 보니 물은 생명의 근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면 모든 생명체들에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물이잖아요!

 

pixabay

그런데 우리 영혼에게도 물이 꼭 필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사람들이 날마다 물을 마시듯 우리 영혼도 영적 물 즉, 생명수를 마신답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사람들에게 있어서 물이 꼭 필요한 것인 만큼 우리 영혼에게도 생명수가 꼭 필요한데요. 그 생명수를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니 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니 성령과 신부가 누구신지 알고 꼭 나아가야 해요.
여기서 성령이 성삼위일체의 아버지 하나님이라는 사실은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아요~ 그런데 성령과 함께 생명을 주시는 신부는 과연 누구실까요? 계속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계 21:9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이르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천사가 신부를 보여주겠다고 하고 하늘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곧 하늘 예루살렘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이죠. 그럼 더 나아가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를 말하는 것일까요? 갈라디아서  4장 26절을 보겠습니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위는 바로 하늘을 뜻하고 있어요. 즉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는 뜻이 되죠. 그러므로 성령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의 정체는 바로 우리의 하늘 어머니, 즉 어머니 하나님을 의미하고 있답니다.
따라서 생명수를 받길 원하신다면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가야 하는 것이죠.

어머니 하나님의 생명수에 대한 예언들

성경에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에 대한 예언들이 몇 군데 기록이 되어있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①스가랴

슥 14: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아까 살펴보았듯이 예루살렘은 바로 하늘 어머니를 예언하고 있어요. 따라서 이 말씀은 하늘 어머니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것에 대한 예언이랍니다.
그런데 생명수를 언제 주신다고 기록되어 있는지 보이시나요? 여름에도 겨울에도 사시사철 쉼 없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니 꼭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하늘 어머니께 나아가 생명수를 받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그럼 두 번째 예언을 함께 보겠습니다.

②에스겔

겔 47:1~2 "그가 나를 데리고 성전 문에 이르시니 성전의 앞면이 동쪽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 동쪽으로 흐르다가 성전 오른쪽 제단 남쪽으로 흘러내리더라 그가 또 나를 데리고 북문으로 나가서 바깥 길로 꺾여 동쪽을 향한 바깥문에 이르시기로 본즉 물이 그 오른쪽에서 스며 나오더라"

 

에스겔 선지자의 예언도 스가랴의 예언처럼 하늘 어머니께서 생명수를 주실 것을 예언하고 있는데요. 이어지는 말씀을 보시면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흐르면 흐를수록 점점 강성해진다고 알려주고 있어요.

 

겔 47:3~5 "···물이 발목에 오르더니 다시 천 척을 측량하고 내게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무릎에 오르고 다시 천 척을 측량하고 내게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허리에 오르고 다시 천 척을 측량하시니 물이 내가 건너지 못할 강이 된지라"

 

생명수 강이 맨 처음에는 발목 정도로 얕게 흐르다가 나중에는 무릎 정도로 차오르고, 점점 허리까지 높게 차오르더니 나중에는 사람이 건너지 못할 강처럼 범람했다고 알려주고 있어요.  생명수가 흐르면 흐를수록 점점 강성 해지는 것이죠. 이 예언은 무슨 뜻일까요? 바로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복음 역사가 처음에는 작게 시작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왕성하게 이루어질 것에 대한 예언이랍니다. 이 예언대로 오늘날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복음이 전 세계로 전파되어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생명수를 주시는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오고 있어요. 성경에 기록된 예언이 우리의 눈앞에서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 정말 놀랍지 않으신가요?

 

겔 47:8~9 "···이 강물이 이르는 곳마다 번성하는 모든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 물이 흘러 들어가므로 바닷물이 되살아나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 것이 살 것이며"

 

또 생명수의 관한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요, 바로 생명을 소성시키는 힘이 있다는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닿는 바다와 모든 생물들이 소성함을 입었다고 알려주고 있는데 성경에서 바다는 인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즉 어머니 하나님의 생명수는 78억 전 인류를 소성시킬 만큼 큰 생명의 힘을 지니고 있는 것이죠. 이렇게 위대한 힘을 지닌 것이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신 생명수랍니다.
하지만 이러한 생명수도 받아들이지 않고 거부하는 자들에게는 아무 소용이 없다고 하셨어요.

 

겔 47:11 "그 진펄과 개펄은 되살아나지 못하고 소금 땅이 될 것이며"

 

진펄과 개펄은 어머니 하나님의 생명수를 거부하고 받아들이지 않는 자들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들은 풀이나 나무가 살 수 없는 소금 땅으로 변해버릴 것이라고 예언하셨어요. 영적으로 아무 생명이 없는 죽은 땅과 같이 되는 것이죠. 그러니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우리는 마다하지 않고 풍성히 받아야 합니다.

 

겔 47:12 "강 좌우 가에는 각종 먹을 과실나무가 자라서 그 잎이 시들지 아니하며 열매가 끊이지 아니하고 달마다 새 열매를 맺으리니 그 물이 성소를 통하여 나옴이라 그 열매는 먹을 만하고 그 잎사귀는 약재료가 되리라"

 

또한 이 생명 수강 좌우에는 나무가 자란다고 하셨는데요. 생명수를 먹고 자라서 그런지 달마다 실과를 맺고 그 잎사귀는 약재료가 된다고 하셨어요. 죽을 수밖에 없는 인류를 치료해주는 약재료인 것이죠!

③요한계시록

요한계시록에도 위와 같은 동일한 예언이 기록되어 있어요.

 

계 22:1~2 "또 그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양의 보좌로부터 나와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열매를 맺되 달마다 그 열매를 맺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치료하기 위하여 있더라"

 

스가랴나 에스겔의 예언처럼 이 예언도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보좌 즉 예루살렘에서 생명수의 강이 나오는 것으로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스겔 선지자의 예언과 같이 달마다 실과를 맺고 잎사귀가 약재료가 되는 생명나무도 자라고 있다고 기록이 되어 있어요. 그런데 이어지는 말씀을 보시면 장차 이 생명수를 받을 자들이 얻게 될 영광도 예언하고 있답니다.

 

계 22:5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 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그들에게 비치심이라 그들이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 생명수를 받은 자들은 하늘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 하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어요. 이렇게 어머니의 생명수는 생명을 소성시키는 힘뿐 아니라 장차 하늘에서 영광을 받게 될 것이라 보장해주는 증표가 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미국에서 대통령 선거로 떠들썩했던 것 기억나시나요? 이처럼 우리는 한 나라의 대통령이 되는 것만으로도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한 나라의 대통령 그뿐 아니라 영원히 하늘의 왕 노릇을 하게 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어요. 그러니 모두가 꼭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가 생명수를 받고 큰 축복을 결코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어머니 하나님과 이러한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의 진리를 전하고 있어요.

생명수의 근원이신 성령과 신부께서 부르고 계십니다.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요. 하나님의 교회가 성령과 신부께로 그 길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우리 함께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는 것은 어떨까요?